[지나툰] 멜팅스타(Melting Star)로 파스텔톤 초코송이 빼빼로&칸쵸 빼빼로 만들기 : ) ♩

문구덕후 : ) 2012.02.06 10:52

  

안녕하세요 : ) 지나입니다. 오늘이 바로 밀레니엄 빼빼로 데이죠! 빼뺴로 데이 개나줘ㅋㅋㅋㅋ지만
선물해야해서 만들어봤습니당. 세상에 포장까지 합해서 7시간이나 걸렸어요. 새벽에 밤까지 패고ㅋㅋㅋ

예전에는 냄비에 물끓여서 중탕하느라 힘들었는데 멜팅스타를 구입해서 편하게 만들었지요 : >
하지만 만들면서 든 후회 2가지. 멜팅스타 2구짜리를 살껄... 초코송이 몰드를 하나 더 살껄... 

 * - - - - - - - - - - - - 제품정보 : 미스터베이쿡 멜팅스타(1구)  - - - - - - - - - - - - *

 
제품명 : 미스터베이쿡 멜팅스타(Melting Star) 1구  /  * 가격 : 29,000원
* 옵션 : 1구 브라운(29,000원), 2구 옐로우(49,000원), 2구 핑크(49,000원)
* 구성품 : 건조대, 설명서 및 품질보증서,몰드(7종/사각별,사각달,곰,하트小,하트大
트리,원두), 멜팅스타1구 본체, 포트1개,플라스틱포크(10개),퐁듀포크(10개),스파츄라
 


멜팅스타
(Melting Star)로 파스텔톤 초코송이 빼빼로&칸쵸 빼빼로 만들기 : )


 
요게 바로 멜팅스타 : ) 초콜렛 퐁듀나 초콜렛을 만들 때 유용한 도구랍니다ㅎㅎ
저는 초콜릿을 중탕하기위해 사용했구요. 요건 1구짜린데 2구짜리 핑크가 훨 예뻐요...

그리고 대량으로 뺴빼로나 초콜릿을 만드려면 요 1구는 힘들어요. 게다가 저는 초콜릿 한색이
아닌 4가지 색으로 그라데이션을 하려고 하다보니 1구는 턱없이 부족하더라구요. 2구가 간절...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그다지 어려운건 없기 때문에 한 번 읽고 바로 시작합니다.
구성품은 생각보다 여러개가 들어 있어요. 전 딱! 멜팅스타만 있는줄 알았거든요.

여러가지 몰드와 스파츄라 등등이 구성품으로 들어 있어서 유용해요 : )

  

 
0전원이 꺼지고, 1온도유지, 2중탕모드입니다 : ) 


대빵 큰 하트몰드ㅋㅋㅋㅋ이거 만드려면 초콜릿 엄청 부어야 겠더라구요=_= 


초콜릿을 저을 때나 퐁듀를 해먹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도구들 : )


 



저는 오늘 초코송이빼빼로칸쵸빼빼로를 만드려고 하기 때문에 몰드는 과감히 치웠어요.
딱 초코송이 몰드만 필요하기 때문에! 칸쵸는 사진에서 빠졌네요. 칸쵸는 4개준비했어요 : )

 


다크나 밀크 초콜릿이 아닌 파스텔톤 초코송이 빼빼로를 만들 목적이기 때문에 화이트 초콜릿과 색색의 초콜릿 준비! 




다른건 오프라인에서 사면 되는데, 요 초코송이몰드를 파는 곳이 없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애용하는 베이킹 수에서 : ) 다른 빼빼로는 눈에 안들어올 정도로 초코송이가 너무 만들고 싶었어요ㅋㅋ


 


그리고 요것도 오프에서 안팔아서 주문한 뼈다귀 스틱! 초코송이 과자로 꽂아줄꺼예요 : >
일반 초코송이와 같이 고소한 맛이 나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아주 작아요. 120개정도 들어있구요.

 


 온도가 올라가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리기 떄문에 10분간 예열합니다
그냥 꽂아서 사용하고 안전해서 사용하기 아주 편했어요. 시간은 조금 걸리지만...

  

 
우선 기본인 화이트 초콜릿부터 쉐낏쉐낏! 아, 그리구 MAX선 이상으로 초콜릿을 넣진 마세요 : 0


 

 
저어주면서 중탕하거나 부셔서 중탕하면 더 빨리 잘 녹아요. 그리고 물이 절대 들어가면 안되구요.


요건 망고/메론/딸기맛 코팅용 초콜릿 화이트초콜릿보단 맛이 덜해요. 많이 달고 향이 첨가 : >


딸기

 


망고
 


메론

 


 먼저 화이트를 조금 부어줘요. 한번에 초콜릿을 가득 채우고 스틱을
꽂으면 자꾸 넘어지거든요. 굳으면 한 번 더 넣고 스틱 꽂아주기!


처음 부은 초콜릿이 굳으면 다음 초콜릿을 부어주고 스틱을~그럼 아주 잘 꽂혀있어요ㅎㅎ 첫번째 판!


굳는 동안 상자도 접어주고 : )


초코송이 몰드가 32구라 한 6번 정도 한것 같아요. 중간에 시간이 걸려서 기다리고 또 하고.. 요건 2번째 판!

  

 
초코송이 다 만들고 칸쵸 초콜릿 입히기 : ) 파스텔톤 딸기랑 망고로 슝슝 -


요건 오늘 야근하시는 아빠 드릴려고 포장 : ) 단걸 안좋아하셔서 조금만!

 

 
생각보다 어려워서 끙끙댔는데 다 굳은 초코송이 하나씩 뽑아보니까 아주 매끈하고
예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 ) 요 뿌듯한 기분! 생각보다 그라데이션도 잘 되서 좋고,히히

  


요건 친구들 주려고 작게 포장한 거 : ) 간단하게 메시지도 넣었어요ㅎㅎ

 

 
아...이건 상자안의 하트에 넣으려고 야심차게 준비했는데 호러ㅋㅋㅋㅋ끔직하네요.
제가 이렇게 그림을 못그릴 줄이야... 한 10분간 자괴감에 빠졌었네요 으잌ㅋㅋㅋ


상자에 넣을 복실복실 준비하고 : >


 


초코송이니까 위로 꽂아주고! 원래는 중간에 있는 하트가 예쁜 얼굴들이
방긋해야하는데ㅋㅋㅋㅋ완전 호러ㅋㅋ관같아요ㅋㅋ으악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카드로 끔찍한 모습은 덮어주었습니다. 츤데레 메시지도 써주고요.
요새 글씨 쓸 일이 없다보니 아주 개판T_T 호호호-새벽내내 만들고 잔다음
다시 포장하고 칸쵸만드느라고 오늘 오후를 다 보내고 나니ㅋㅋ인생무상ㅋㅋ

 

 
상자는일부러 투명케이스로 했어요. 그래야 파스텔 초코송이가 잘 보일 것 같아서!
예쁘게 리본을 묶을까 했는데 예쁘게 묶을줄 몰라 가장아끼는 데코씰을 붙이는 것으로
포장은 마무리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발랄한 옐로우톤으로 했어요. 화이트초코랑^_^

아무튼 작년보다는 잘 만들어져서 저의 그 분께*-_-*드리러 갑니당!
정말 최후의 걸작으로 생각하고 만들었는데 좋아했으면 좋겠어요 : )

소나 팬시 총평

 

9.0

 

이런 점이 좋아요 : ) ♩

1. 귀여운 디자인과 1,2구의 옵션
2. 안전함과 쉽게 초콜릿을 중탕할 수 있는 실용성
3. 본체+다양한 도구들로 된 구성품
4. 세척이 비교적 쉬움

* 이런 점이 아쉬워요 : (

1.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소요됨
2. 포트의 손잡이 부분이 열이 가해지면 변형이
3. 때가 잘 탈 수 있음
4. 대량의 초콜릿 제작시 4구이상의 옵션도 있었으면

 

3.

 

 멜팅스타(Melting Star)로 파스텔톤 초코송이 빼빼로&칸쵸 빼빼로 만들기 였습니다 : )  
소녀나라에디터 <지나> http://www.jinatoon.com


설정

트랙백

댓글